정기고 족발집, 테이스티로드 출동해야 되는 거 아니야?
이재은 기자
3,548
공유하기
![]() |
'정기고 족발집'
올리브에서방송하는 맛집 탐방 프로그램'테이스티로드'에 나올 법한 유명 맛집이 등장했다.
지난 4월 10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는 가수 정기고가 족발집 아들로 부유하게 살았다고 발언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정기고는 최근 걸그룹 씨스타 멤버소유와의 듀엣곡 '썸으로 인기를 얻기까지 12년간 무명생활을 해왔다. 하지만 이날 정기고는 "인기를 얻기 전까지 경제적으로 그리 힘들진 않았다"고 말해 패널뿐만 아니라 시청자들까지 놀라게 했다.
정기고는 "부모님이 상도동에서 25년간 족발집을 운영하고 계신다. 사람들이 많이들 드시고 갔다"며 유명 족발집의 아들임을 인정했다.
앞서 지난달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음담패설'에도 출연한 바 있는 정기고는 MC 김구라가 "정기고 족발집이 한 달에 3억을 판다"라고 언급하자, 가수 이상민이 "5대 족발 안에 들어간다"고 전했다.
김구라가 "노래하다가 안 되면 족발집 가업으로 물려받아야겠다는 생각해본 적 있냐"는 질문에 정기고는 "그건 한 달 전에도 그렇게 생각했다. 대중적 인지도가 없어서 걱정 많이 했었다"고 솔직한 답변을 했다.
한편, 이날 '해피투게더3'에는 '누구세요' 특집으로 국악소녀 송소희,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가수 정기고, 전 아나운서 김성경, 개그맨 서태훈이 출연했다.
<사진=KBS2TV '해피투게더3'>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재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