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테마파크 롯데월드에 이어 에버랜드에 오픈을 한 스쿨스토어 
스쿨스토어의 대중적인 메뉴가 에버랜드 방문 고객에게 큰 인기

▲ 제공=스쿨스토어
▲ 제공=스쿨스토어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푸드카페 '스쿨스토어'가 에버랜드점을 최근 새롭게 오픈했다. 이로써 국내 대표 테마파크 롯데월드와 에버랜드 두 곳 모두에서 스쿨스토어를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스쿨스토어 에버랜드점은 더블 락스핀 등 인기 놀이시설과 편의시설을 갖춘 아메리칸 어드벤쳐에 위치해 있으며, 총 115평 규모로 최대 140명까지 수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프리미엄 매장과 다른 아메리칸 어드벤쳐의 ‘Rock & Roll’ 컨셉에 맞춘 차별화 된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스쿨스토어 관계자는 “일 평균 6만여명이 방문하는 에버랜드의 주 고객층인 가족 및 커플고객에게 스쿨스토어의 특별한 메뉴가 열광적인 반응을 얻어 매장을 찾는 손님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또 “에버랜드를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로 검증된 스쿨스토어의 맛을 그대로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덧붙여 말했다.

스쿨스토어는 백화점, 공항, 아울렛, 그리고 테마파크와 같은 특수상권을 중심으로 현재까지 전국 40여개 매장을 운영중이다.


기존 분식의 이미지를 탈피한 스쿨스토어만의 프리미엄 분식이라는 새로운 외식 문화를 선보여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으며, 특히 빈티지 스쿨 컨셉의 인테리어와 가구를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2~30대 고객층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쿨스토어 에버랜드점은 시즌마다 영업시간이 일부 변동되며, 영업시간과 자세한 위치는 스쿨스토어 또는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