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윤미, 특수 휠체어 지원 캠페인 홍보 나서...애장품 및 팔찌 기부
강인귀 기자
7,372
2014.04.14 | 08:22:01
공유하기
![]() |
배우 이윤미가 스타와 함께하는 기부 서비스 '위제너레이션(http://wegen.kr)의 '장애 아동 특수 휠체어 지원 캠페인'을 응원하며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이번 캠페인은 사회복지법인 ‘홀트아동복지’와 함께하는 것으로, 뇌병변 장애를 앓고있는 아동의 특수휠체어 지원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모금은 5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온라인을 통해 대중으로부터 모금된 금액이 홀트아동복지회에 전달된다.
이윤미는 이번 캠페인의 응원 스타로 동참하였으며, 더 많은 이들의 기부를 이끌어내기 위해 캠페인 후원자들에게 애장품과 패션 팔찌 증정을 약속했다. 후원자들 중 추첨을 통해 3명이 이윤미의 애장품을 받게 되며, 3만원 이상 후원자 전원이 패션팔찌를 받는다. 해당 캠페인의 후원자들은 천원을 기부했더라도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윤미는 캠페인 응원 영상을 통해 “아이들이 꿈을 찾을 수 있도록 많은 힘을 보태어 달라”며 캠페인에 대한 대중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촉구했다.
한편, 위제너레이션에서는 이외에도 크레용팝과 함께 하는 저소득 아동 지원 캠페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는 여성 지원 캠페인, 서경덕 교수와 함께 하는 아리랑 알리기 캠페인 등 다양한 캠페인이 진행되고 있다. 자세한 캠페인과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위제너레이션 홈페이지(http://wegen.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미지제공=위제너레이션>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