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아이즈’ 구혜선, 봄이면 찾는 트렌치코트 ‘식상하지 않고 세련되게’

봄이면 늘상 찾게 되는 트렌치코트. 매번 돌아오는 트렌치코트 열풍에 힘입어 조금 더 유니크하고 색다른 느낌의 트렌치코트들이 출시되고 있다. 지난 4월 13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 4회에서 배우 구혜선(윤수완 역)은 노칼라 라인의 트렌치코트를 선보이며 점점 세련미 넘치게 변화하고 있는 트렌치코트를 선보였다.

▶스타일링 : 트렌드를 누릴 줄 아는 패셔니스타의 남다른 선택


단정하고 심플했다. 이날 구혜선은 은은한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트렌치코트를 입고 얼굴빛을 더욱 화사해보이게 했다. 이너로 매치한 심플한 화이트 셔츠와 블랙 팬츠가 트렌치코트 특유의 멋스러운 핏과 견장 디테일들의 클래식한 매력을 한껏 배가했다. 


특히 구혜선이 입은 트렌치코트는 노칼라 V넥 라인으로 한결 가볍고 깔끔한 느낌을 자아냈다.


‘엔젤아이즈’ 구혜선, 봄이면 찾는 트렌치코트 ‘식상하지 않고 세련되게’


▶브랜드&가격 : 구혜선이 선보인 트렌치코트는 ‘매긴’ 제품으로 가격은 10만 원대이다.


한편, ‘엔젤아이즈’는 아픈 가족사 때문에 첫 사랑을 떠나보낸 윤수완과 박동주(이상윤 분)가 12년 후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이날 4회는 8.0%의 시청률(닐슨코리아 제공)을 기록하며 주말극 3위에 등극했다.


<사진=SBS ‘엔젤아이즈’, 매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