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도시락 전달했어요..
강동완 기자
2,387
공유하기
본도시락, 서울 종로구 창신동 지역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과 도시락 전달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본도시락'(대표 김철호)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지난 4일 서울 종로구 창신동 등대교회에서 지역 어르신들 30여명에게 도시락을 전달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본도시락 직원들이 직접 참여했으며 어르신 한 분 한 분께 직접 도시락을 나눠 드리고 카네이션을 달아 드리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 |
▲ 제공=본도시락 |
따뜻한 식사를 하시는 어르신뿐만 아니라 주변을 돌아보며 불편한 것은 없는지 묻는 직원들 얼굴에 웃음이 가득했다.
본도시락 경영지원실 이진영 실장은 “이번 봉사활동은 우리가 가장 자신 있는 건강한 도시락을 어르신들에게 직접 드릴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봉사의 의미를 되새기고 지역 사회와 더불어 함께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본도시락과 본죽으로 유명한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는 지난해 4월 ‘본사랑 본사모 봉사단’을 출범하며 불우 이웃, 저소득 노인 등 사회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정기적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 봉사단에는 본아이에프 임직원과 전국 가맹점 지역 대표들이 소속돼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