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팡·이마트 문화센터, '소근육 발달의 첫걸음, 젓가락질 배워요'
강인귀 기자
3,942
2014.05.12 | 17:02:56
공유하기
![]() |
이번 클래스는 젓가락질이 서툰 4~8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푸드페이스 만들기’라는 푸드 아트 클래스를 통해 젓가락질을 재미있고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장려하고자 마련되었다.
‘릴팡(LiLFANT)은 리틀 앙팡의 줄임말로 3~8세 아이들의 올바른 식사문화를 위한 프리미엄 캐릭터 유아식기 브랜드다.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스테인리스스틸과 이중 밀착 식기를 사용해 플라스틱과 스테인리스스틸의 분리현상을 방지하여 여름철 특히 위생에 민감한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
여기에 스테인리스스틸 교정용 젓가락은 젓가락 끝이 변색되거나 설거지 시 스크래치 등이 생기지 않고 끓는 물에 살짝 삶을 수도 있어 우리 아이의 입에 직접 사용할 때 보다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릴팡은 뽀로로, 디즈니, 로보카폴리, 토마스와 친구들, 르 슈크레, 겨울왕국 등 다양한 캐릭터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의 릴팡 로고를 확인하면 된다.
릴팡의 교정용 젓가락과 함께하는 ‘푸드페이스 만들기 클래스’는 오는 8월 21일까지 이마트 문화센터 서울, 경지 30개 지점에서 실시하며 참가자들에게는 슈크레 수저&파우치 세트가 선물로 제공된다.
<이미지제공=릴팡>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