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스무벨라’와 ‘버블티’로 시원한 여름나기 제안
강동완 기자
6,801
공유하기
시즌마다 톡톡 튀는 신메뉴로 주목받는 커피베이가 ‘베리베리 스무벨라’와 ‘타로 버블티’를 출시했다.
커피베이는 지난 4월 빙수 4종과 요거트 프라노베 3종을 출시하며 피크닉 등 야외활동이 많았던 4~5월에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 여세를 몰아 커피베이는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베리베리 스무벨라’와 ‘타로 버블티’를 새롭게 선보였다.
![]() |
▲ 제공=커피베이 |
이번에 출시된 음료 중 ‘스무벨라’는 음료의 80%이상이 생과일로 만들어진 스무디로 매니아층이 형성된 커피베이의 간판메뉴다. 그동안 키위, 딸기, 망고 3종이 판매됐으며, 최근 ‘베리베리 스무벨라’를 선보이며 총 4종의 스무벨라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베리베리 스무벨라’는 라즈베리, 스트로베리, 블루베리를 갈아 넣어 과일의 신선함이 살아있는 음료다. 3가지 베리의 맛을 그대로 살린 베리베리 스무벨라는 톡톡 튀는 새콤함과 달콤함이 느껴지며, 자외선이 강한 여름철 피부미용에 좋은 비타민이 풍부한 점이 특징이다.
또 다른 여름메뉴는 ‘타로 버블티’로 부드러운 타로 밀크티에 타피오카 펄을 가득 넣어 만든 버블티다. ‘타로 버블티’는 부드럽고 달콤한 밀크티에 타피오카 펄의 쫄깃함과 고소한 끝맛이 매력적인 음료다.
버블티의 인기가 식지 않고 계속될 것으로 전망돼 커피베이의 ‘타로 버블티’는 트렌드에 민감한 20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메뉴다.
특히 커피베이의 기존 음료에 700원을 추가하면 타피오카 펄을 넣어 버블티로도 즐길 수 있다. 타피오카 펄이 잘 어울리는 음료로는 밀크티, 코코넛 요거트 프라노베, 초코 프라노베 등이 있다.
커피베이는 이번 신메뉴를 출시하며 소셜커머스 업체 ‘위메프’를 통해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1+1 쿠폰을 무료로 다운받아 베리베리, 망고 스무벨라 중 한 잔을 구입하면 한 잔 더 받는 내용으로 5월 15일(목)부터 시작된다.
커피베이 관계자는 “5월 초 연휴에 때이른 여름날씨에 아이스 음료가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출시하는 베리베리 스무벨라와 타로 버블티도 고객들에게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스무벨라, 타로 버블티, 빙수 등 커피베이의 신메뉴와 커피창업 정보는 커피베이 홈페이지(http://www.coffee-bay.co.kr)에 방문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