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엘린·하나투어, 괌·사이판 태교여행 패키지 출시
유아동 전문 기업 쁘띠엘린은 하나투어와 제휴를 체결해 태교여행을 가는 임신부 고객에게 신생아 필수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하나투어가 주최하는 이번 태교여행은 괌 · 사이판으로 태교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임신부를 위해 기획된 상품이다. 이에 사전 신청 시 편안한 비행을 위해 항공사(괌: 대한항공, 사이판: 아시아나)의 임신부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ESTA 미국비자로 빠른 출입국 심사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몸이 무겁고 발이 쉽게 붓는 임신부를 배려해 리무진 시내 관광 서비스를 제공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호텔과 리조트를 추천한다. 여행 후에는 사과나무 스튜디오 전국 매장에서 직접 촬영한 여행 사진과 함께 만삭 + 50일 앨범도 제작할 수 있다.

한편 쁘띠엘린은 하나투어의 태교여행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신생아를 위한 제품을 선별해 제공한다. ▲100% 오가닉코튼 릴헤븐의 배냇저고리 ▲배앓이 방지 유리젖병 코들라이프 ▲흔들린 아기증후군을 방지해주는 엘리펀트이어스의 목보호쿠션 ▲마국 오가닉 스킨케어 에바비바와 발암물질 없는 캐나다 천연 세제 에티튜드의 3종 샘플을 증정한다.

쁘띠엘린의 석미선 마케팅 팀장은 “쁘띠엘린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태교패키지에 더불어 이번 하나투어와의 협업으로, 임신부가 행복한 사회분위기를 만들고자 한다”며 “앞으로 임산부와 아기를 위해 좋은 일이 있다면 더욱 적극적으로 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미지제공=쁘띠엘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