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GS샵(www.gsshop.com)은 매일 한 가지의 상품을 선정, 대폭 할인된 가격에 특가 판매하는 ‘상상초월 베스트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GS샵 ‘상상초월 베스트딜’은 매일 GS샵의 MD들이 엄선한 단 한가지 품목만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한다. IT기기에서 의류, 명품백에 이르기까지 GS샵의 인기상품이라면 어떤 상품이든 소개될 수 있으며 특가상품은 매일 오후6시 이후에 공개되어 다음날 24시까지 구매 가능하다.

GS샵에 따르면, ‘상상초월 베스트딜’에 대한 고객의 반응도 뜨겁다. 4월 말 론칭한 이래 일일 매출이 1억원 이상인 상품만해도 14개에 달하고 5월 9일 현재 총 주문액만 20억이상이라고 한다.

가장 높은 매출고를 보인 로보 양피 자켓의 경우 5월 1일 단 하루 동안 4억원에 가까운 주문액을 기록했다. 또한 4월 23일에 판매된 아가방 아기내의의 경우 총 주문건수가 1만 7천 건을 돌파하기도했다.

한편 5월 15일 딜 상품으로는 버팔로 그늘막텐트 패밀리세트(그늘막텐드, 와이드체어, 다용도풋체어, 비비큐체어) 4종이 10만 9천원의 특가에 준비되어 있다.

GS샵 관계자는 “5월에도 계속 더 놀라운 혜택을 제공하는 딜로 매일 고객을 찾아뵐 예정”이라며, “어떤 상품이 소개될 지 기대해도 좋다”고 자신했다.
GS샵, 하루 한가지 ‘상상초월 베스트딜’

<이미지제공=GS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