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세트 먹고 페스티벌의자 받자~!”

프랜차이즈 스무디 브랜드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은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서울재즈페스티벌 2014’에서 오픈키친 콘셉트의 ‘스무디윙버스’를 운영한다.


축제 기간 동안 스무디킹은 스무디윙버스를 통해 현장에서 페스티벌세트•킹세트 및 TOP5 스무디 등 페스티벌 맞춤형 메뉴를 제공한다.


▲ 제공=스무디킹
▲ 제공=스무디킹


특히 페스티벌세트는 ‘스무디+치킨랩’에 야외 축제 잇 아이템인 페스티벌의자까지 포함해 더블 2,3000원, 싱글 12,000원의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 외 스무디와 치킨랩으로만 구성된 킹세트 및 달콤한 기분을 더해 주는 ‘스트로베리익스트림’, 감동이 더 깊어지는 ‘블루베리 헤븐’, 지친 몸에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망고 페스티벌’ 등 재즈페스티벌에 맞춘 상황 별 스무디도 판매한다.

현장 분위기를 한껏 높여줄 혜택 가득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무디앱 설치 시 사이즈업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스무디사이즈업 쿠폰 이벤트’와 스무디킹인증샷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헐리우드잇 아이템 블렌더보틀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smoothieking.co.kr/) 및 모바일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으며 스무디킹페이스북 및 트위터를 통해 생생한 현장 소식을 전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