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가 소비자를 대상으로 신제품 ‘스페셜 아메리카노 2종’ 무료 시음회를 진행한다.

이번 시음회는 오는 25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마다 엔제리너스커피의 이동형카페차량이 삼청동, 동대문, 이대, 이태원, 대학로, 강남역 일대를 찾아가는 형식이다.


▲ 제공=엔제리너스커피
▲ 제공=엔제리너스커피

17~18일 이대와 이태원, 24~25일 대학로와 강남역에서 각각 실시한다. 엔제리너스커피 신제품 ‘스페셜 아메리카노 2종’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시음회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동형카페차량 안에서 바리스타가 직접 에스프레소를 추출해 제공함으로써 매장에서 마시는 제품과 동일한 품질의 신선한 엔제리너스커피의 원두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엔제리너스커피 ‘스페셜 아메리카노’는 ‘키스 오브 엔젤’과 ‘키스 오브 트레비’ 총 2종의 아이스 제품으로 구성됐다. 진한 에스프레소 더블샷에 고급생수 에비앙과 탄산수 트레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나만의 특별한 커피를 맛볼 수 있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신개념 커피인 스페셜 아메리카노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이동형카페차량을 이용해 직접 찾아가는 시음회를 진행하게 됐다“며 “일반적인 커피 음용법을 벗어난 개성있는 스페셜 아메리카노로 나만의 특별한 커피를 만들어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