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좋은 날' 황우슬혜, '크롭탑 투피스'로 러블리하게 분위기 장악
이재은 기자
6,419
2014.05.20 | 05:45:00
공유하기
![]() |
재작년부터 크롭탑의 인기가 슬슬 높아지기 시작하더니 최근에는 없으면 안되는 잇템이 됐다. 특히, 크롭탑 투피스는 최근 패션피플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아이템. 짧은 상의에 같은 무늬나 컬러의 하의를 매치하는 것으로 따로따로 착용도 가능해 여러 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원피스 형식으로 연출할 수 있어 정장 스타일에도 손색이 없다. 이러한 크롭탑 투피스를 러블리하게 연출한 배우 황우슬혜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스타일링 :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시선집중 '스트라이프 크롭탑 투피스'
스트라이프 무늬가 그녀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을 더욱 배가했다. 황우슬혜(정다애 역)가 지난 5월 18일 SBS 주말드라마 '기분 좋은 날' 8회에서 그린 컬러의 크롭탑 투피스를 선보였다. 전체적인 화이트 컬러에 그린 컬러의 스트라이프 무늬로 크롭탑 투피스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여기에 황우슬혜는 화이트 컬러의 머리띠를 착용해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냈다.
![]() |
▶브랜드&가격 : 황우슬혜가 선보인스트라이프 크롭탑 투피스는'커스텀 멜로우' 제품이며 가격은 각각 21만 8000원대이다.
<사진=SBS '기분 좋은 날', 커스텀 멜로우>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재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