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이방인' 강소라, 의사 패션에는 편안한 촉감의 '그레이 머드 블라우스'
이재은 기자
7,730
2014.05.20 | 15:15:00
공유하기
![]() |
부드러운 촉감으로 하늘하늘 거리는 느낌이 편안해보였다. 배우 강소라(오수현 역)가 지난 5월 19일 SBS 월화드라마 '닥터이방인' 5회에서 그레이 컬러의 블라우스를 선보였다. 여유 있는 핏의 블라우스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분위기를 자아내 강소라의 의사 패션을 완성했다.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의 블라우스를 찾는다면 강소라의 그레이 블라우스를 살펴보자.
▶스타일링 : 색감도 촉감도 머드로 시크하게 '그레이 블라우스'
블라우스의 색감이 머드 컬러로 마치 진흙처럼 부드러운 느낌을 선사했다. 이날 강소라가 착용한 블라우스는 넥 부분이 머드컬러의 투톤으로 톤온톤 효과를 내며 깔끔한 디자인에 멋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짧은 숏 칼라에 V넥이 깊숙이 파져있어 섹시한 느낌까지 배가했다.
특히 흘러내리는 듯 하늘하늘한 소재가 편안하고 시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해 단정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의사 패션을 완성했다.
![]() |
▶브랜드&가격 : 강소라가 선보인 그레이 머드 컬러 블라우스는 '빈스' 제품이며 가격은 49만8000원이다.
한편, 이날 방송된 '닥터이방인'은 14%(닐슨코리아 제공)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고공행진 하고있다.
<사진=SBS '닥터이방인', 빈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재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