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메이슨 삼형제, 스타일리시한 키즈의 '수영복 패션'
이재은 기자
4,804
2014.05.20 | 15:34:00
공유하기
![]() |
수영복 패션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아역배우의 면모를 보여줬다. 키즈 패션브랜드 '알로봇(R.ROBOT)'이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문메이슨 삼형제와 함께 키즈 수영복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알로봇'이 선보이는 수영복은 트렌디한 컬러의 캐주얼 스타일부터 강렬한 햇빛으로부터 몸을 보호해 줄 수 있는 기능이 있는 다양한 수영복을 제안한다. '알로봇'은 위트 있는 로봇 그래픽 시리즈와 감각적인 패턴으로 아이들의 감성을 살렸으며, 아쿠아 슈즈와 백, 슬리퍼와 가운형 타올, 선글라스 등 수영복과 함께 매치할 수 있는 비치 아이템들도 함께 선보인다.
이날 문메이슨 삼형제는 옐로우, 라임, 블루 컬러 등이 스트라이프 무늬로 된 수영복을 입고 귀여운 포즈를 지으며 깜찍한 아역배우임을 과시했다. 또한 오렌지 컬러에 엉덩이 부분이 상어 무늬로 된 수영복 바지를 착용했으며, 옐로우 컬러의 프레임 선글라스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키즈 수영복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 |
한편, 수영복과 비치 아이템 출시를 기념해 '알로봇' 공식 블로그에서 ‘썸머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수영복 스타일 중 내 아이에게 어울리는 베스트 스타일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알로봇' 아쿠아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방법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알로봇>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재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