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명물 브랜드 '소문난공주떡볶이' 침산점 오픈
강인귀 기자
3,765
공유하기
![]() |
대구 명물로 유명한 소문난공주떡볶이(대표 박성경)가 지난 1일 리뉴얼된 브랜드디자인을 적용한 카페형 매장 침산점을 오픈했다.
‘소문난공주떡볶이 대구 침산점’은 브랜드 리뉴얼 진행한 후 광장점에 이어 두 번째로 리모델링이 아닌 신규 오픈하는 매장이다.
새로운 디자인과 메뉴를 적용했다는 것이 특징인 아파트상가 입구에 위치한 침산점은 배달손님과 방문손님 비중이 적절하게 구성되어 배달 가능한 카페형 매장을 선보인다는 업체 측 설명. 인근 아파트단지에 배달은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어 유용하다고.
이어 침산점은 인근 주민과 학생들이 몰리면서 오픈한지 얼마 안된 매장이지만 성황을 이루고 있다고 밝혔다.
소문난공주떡볶이 카페형 매장은 블랙과 오렌지를 사용해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는 물론 오렌지색으로 식욕을 자극하는 것이 특징.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새롭게 추가한 메뉴도 모두 반영해 철판볶음떡볶이, 순대떡볶이볶음 등의 분식류, 납작만두, 간장만두 등의 별미류, 치즈돈가스, 공주돈도르, 허니까망베르파니니샌드위치와 같은 식사류 등을 모두 즐길수 있다.
이렇게 일반 분식집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떡볶이메뉴와 대구10味 중 하나인 납작만두를 전국적으로 선보이고 있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대구 동성로 신발골목에서 시작한 소문난공주떡볶이는 중독성있는 매운맛의 쌀떡볶이와 바삭한 오징어 튀김이 입소문을 타고 대구 명물 브랜드에서 전국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소문난공주떡볶이 침산점을 방문한 고객은 “동성로 신발골목에서부터 단골이었는데 동네에도 생겨서 반갑고 새롭게 바뀐 디자인도 고급스럽고 메뉴도 다양해져서 좋다"고 평가했다.
업체 관계자는 “리뉴얼된 브랜드에 대해 좋은 반응들이 이어지고 있어 기쁘다”며 “새로워진 모습으로 전국적인 떡볶이 브랜드로 더 크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문난공주떡볶이 삼덕점은 6월 중순 오픈 예정이며 역시 리뉴얼된 브랜드를 적용한 카페형 매장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미지제공=소문난공주떡볶이>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