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에 따라 달라지는 가방 컬러 ‘캐주얼 VS 페미닌’


가방 하나로도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한껏 오른 온도로 옷차림이 간편해지면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기가 힘들었다면,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백 포인트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자. 자신의 스타일에 어울리는 핸드백을 선택하고,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컬러를 활용하며 개성을 뽐내보자.



▶ 캐주얼한 분위기를 선호한다면 ‘블랙 스퀘어 백’


캐주얼하면서도 편안한 옷차림을 즐기는 여성들은 클랙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퀘어 스타일의 백을 추천한다. 블랙 컬러에 골드 로고가 더해지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어떠한 아이템에도 무난하게 스타일링 가능하다. 게다가 깔끔한 컬러감과 실루엣이 여름 티셔츠와도 감각적인 룩을 완성하며 유니크한 티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해진다.



▶ 여성스러움을 물씬 풍기고 싶다면 ‘아이보리 백’


차분하고 페미닌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이라면 톤 다운된 베이지 컬러 핸드백을 눈 여겨 보자. 심플한 스퀘어 쉐입의 베이지 컬러 토트백은 단아하면서도 단정한 느낌을 연출한다. 여기에 리본 체인 디테일이 더해진다면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여기에 타이트한 블랙 원피스를 매치한다면 심플한 오피스룩이나 고혹적인 데이트 룩을 연출하기 좋다.



▶브랜드&가격 : ‘세인트스코트 런던’의 블랙 소피아 토트백은 31만 5000원, 베이지 토트백은 26만 5000원이다.


<사진=세인트스코트 런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