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을말해봐'오지은 "설레고 떨렸지만, 즐겁게 촬영"
강인귀 기자
3,861
2014.05.29 | 19:30:00
공유하기
![]() |
가족액터스는 29일 자사 소속의 오지은이 여주인공 ‘소원’으로 출연하는 MBC 새 일일드라마 <소원을 말해봐>(극본 박언희, 연출 최원석 이재진, 제작 신영이엔씨)의 첫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첫 촬영현장 사진에서 오지은은 택시 뒷좌석에서 앙증맞은 포즈를 취하기도 하고 감독님과 함께 캐릭터를 상의 하는 모습, 대본 연습을 하는 모습 등 다양한 장면을 보여주고 있다.
<소원을 말해봐>는 불의의 사고로 식물인간이 된 예비 남편의 억울한 누명을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 하며 힘든 과정 속에서 벌어지는 한 여자의 아름다운 성공 스토리를 그린 작품으로, 오지은은 어려움 속에서도 씩씩하게 큰 시련을 이겨내고 순수하고, 밝고, 당찬, 긍정 에너지 캐릭터 ‘한소원’역을 연기한다.
오지은은 소속사를 통해 “촬영 전 밤잠을 설칠 정도로 설레고 떨렸지만 막상 현장에서 함께한 김미경 선배님과 감독님 그리고 스탭분들께서 이미 오랜 시간 함께한 가족 같이 편안하게 대해 주셔서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소원’이로 최선을 다해 우리 <소원을 말해봐> 식구들과 함께 앞으로 7개월간의 여정이 재미와 감동, 화합의 장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MBC 새 일일드라마 <소원을 말해봐>는 <그래도 당신>, <소금인형>, <하노이신부> 등을 집필한 박언희 작가와 <에어시티>, <미스리플리>, <오자룡이 간다>등을 연출한 최원석PD가 함께하는 작품으로 <빛나는 로맨스> 후속으로 오는 6월 23일 첫 방송 된다.
<이미지제공=가족액터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