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서울, 영화 음악 콘서트 '시네마 파라다이스(Cinema Paradise)' 개최
강인귀 기자
3,063
공유하기
![]() |
‘시네마 파라다이스’는 유명한 영화 음악 연주와 해설을 함께 제공하는 음악 콘서트.
이번 공연 에서는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현악사중주단 ‘콰르텟엑스(Quartet X)’가 애니메이션 음악을 대표하는 히사이시죠의 <원령공주>, 이탈리아 서부영화에서 출발해 낭만적인 영화음악으로 진화한 엔니오 모리꼬네의 <시네마 천국>, <러브 어페어>등의 작품을 연주한다.
이외에도 한스 짐머의 <캐리비안의 해적>, <셜록홈즈>, 마이클 지아키노의 <라따뚜이>, 존 윌리엄스의 <캐치미이유캔>,<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이 연주된다.
콰르텟엑스(Quartet X)는 정통클래식과 대중음악을 넘나들며 현악사중주의 개념을 새롭게 개척하고 있는 뮤지션이다.
7월 13일(일) 오후 1시부터 입장 및 점심 뷔페를 즐길 수 있고, 2시부터 한 시간 가량 공연이 진행된다. 티켓 가격은 17세 이상 성인 1인당 9만원, 17세 미만 1인당 5만원,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으로 구성된 패밀리 패키지는 20만원이다(세금 및 점심 뷔페 포함가).
<이미지제공=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