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서울, 영화 음악 콘서트 '시네마 파라다이스(Cinema Paradise)' 개최
강인귀 기자
3,228
공유하기
‘시네마 파라다이스’는 유명한 영화 음악 연주와 해설을 함께 제공하는 음악 콘서트.
이번 공연 에서는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현악사중주단 ‘콰르텟엑스(Quartet X)’가 애니메이션 음악을 대표하는 히사이시죠의 <원령공주>, 이탈리아 서부영화에서 출발해 낭만적인 영화음악으로 진화한 엔니오 모리꼬네의 <시네마 천국>, <러브 어페어>등의 작품을 연주한다.
이외에도 한스 짐머의 <캐리비안의 해적>, <셜록홈즈>, 마이클 지아키노의 <라따뚜이>, 존 윌리엄스의 <캐치미이유캔>,<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이 연주된다.
콰르텟엑스(Quartet X)는 정통클래식과 대중음악을 넘나들며 현악사중주의 개념을 새롭게 개척하고 있는 뮤지션이다.
7월 13일(일) 오후 1시부터 입장 및 점심 뷔페를 즐길 수 있고, 2시부터 한 시간 가량 공연이 진행된다. 티켓 가격은 17세 이상 성인 1인당 9만원, 17세 미만 1인당 5만원,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으로 구성된 패밀리 패키지는 20만원이다(세금 및 점심 뷔페 포함가).
<이미지제공=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