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부지방흡입으로 완성하는 매끈한 몸매
강인귀 기자
4,481
공유하기
![]() |
매끈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 관리해야 할 부위는 한두 군데가 아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관리가 힘든 것은 복부다.
복부지방은 통통한 체형을 가지고 있던 여성은 물론, 마른 체형의 여성들도 마지막까지 빼기가 쉽지 않은 부위로 악명이 높다.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몸매관리 다이어트의 마침표를 찍기 위해 복부지방흡입수술을 받고 있다고 한다. 이때 성공적인 복부지방흡입을 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알아두어야 할 것들이 있다.
지방흡입병원 미담은클리닉 김정석 원장은 “병원 선택에 앞서 지방흡입의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시술법과 시술장비, 의료진의 실력 등을 기본적으로 파악해야 한다”며 “또 수술 중 감염의 위험을 차단하는 무균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병원, 응급의료 장비를 완비해놓은 병원을 선택한다면 치료 후 만족도와 부작용에 대한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복부지방흡입, 병원선택 ‘이렇게’
복부 피하지방은 다른 부위와는 달리 피하 지방층을 지탱하는 섬유들이 불규칙적으로 이뤄져 있다. 피하지방층은 깊은 층, 중간층, 얕은 층으로 나눌 수 있다,
각각의 층들은 구조양상이 매우 다르기 때문에 경험이 많고 뛰어난 의료 기술을 필요로 하는 부위다. 따라서 가느다란 흡입관을 사용하여 전체적으로 골고루 매끄럽게 시술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의료진의 숙련된 기술이 요구되는 점이다.
미담은클리닉의 슬림퍼펙트지방흡입은 이점을 충촉시켰다는 설명. 이에 ‘2014년 제7회 대한민국 글로벌 의료서비스 대상(KGMSA)’ 시상식에서 비만(지방흡입) 부분 대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외 환자들로 호평 받고 있다고 한다.
이런 호평의 비결은 의료진의 실력을 바탕으로 장비 활용, 수술 안정성, 수술효과, 사후관리 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점이다.
김 원장은 “10여년 지방흡입을 연구하고 온 역량을 집중하여 진료를 해오면서 복부지방흡입에 대한 실질적인 노하우를 쌓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지방흡입은 의사의 실력이 가장 중요하고 여기에 적절한 장비의 도움을 받아 완성 된다”며 “수술후 멍과 통증이 적은 워터젯 방식을 중심으로 외부 레이저, 내부 초음파 장비를 병행 사용해 죽처럼 녹인 후 리포메틱 에바로 매끄럽게 지방을 흡입하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된다고” 설명했다.
이 방식을 이용하면 사이즈 감소가 크고 동시에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라인을 얻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고.
특히 복부는 넓고 평평한 면이 많으므로 골고루 균등하게 지방을 흡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피하지방은 조금 남겨두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데, 지방이 하나도 없이 제거되기를 바라지만 지방이 없다면 오히려 탄력을 잃고, 주름이 많아져 오히려 손해라는 것이 김 원장의 설명이다.
김 원장은 “올바른 복부지방흡입수술을 통해 마지막까지 속을 썩이고 있던 뱃살고민에서 탈출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 수술효과의 지속도를 높이고 피부의 탄력까지 챙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도움말, 이미지제공= 미담은클리닉>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