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할인 어때요?’ 편의점이 똑똑해진다!
강동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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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씨유)’ 스마트 쿠폰 서비스 론칭
점포에 들어서면 스마트폰에 할인쿠폰이 자동 팝업! 할인 상품 단번에 알 수 있어
21세기 한국형 프랜차이즈 편의점 ‘CU(씨유)’가 고객들의 알뜰한 쇼핑을 돕기 위해 업계 최초로 스마트 쿠폰 서비스인 ‘팝콘 쿠폰’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팝콘 쿠폰’ 서비스는 스마트폰에 ‘CU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고객이 CU 매장에 들어서면 즉석 할인쿠폰을 자동 팝업으로 띄워주는 서비스다. 매장에 들어선지 단 3~5초 만에 본인이 어떤 상품을 할인 받을 수 있는지 바로 알 수 있는 것.
‘CU(씨유)’는 첨단 기술을 활용한 모바일 쿠폰 서비스를 도입함으로써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쇼핑 정보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뒀다.
기존 종이 쿠폰이 사용의 번거로움으로 인해 활용도가 낮은 것과 비교하면 고객 편의를 대폭 개선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팝콘 쿠폰’ 서비스는 인포사운드 방식으로 별도의 On/Off 수신 설정이 필요 없고 휴대폰이 스스로 인식하고 반응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이 높은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팝콘 쿠폰’은 일회성 쿠폰이 아니라 매일 점포를 방문할 때마다 다시 발급 받을 수 있어 365일 할인이 적용된다. 해당 상품 1개 구매 시 마다 1개의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발급일 기준 당일 사용이 가능하다.
‘CU(씨유)’는 7월 초까지 전국 8천 여 점포에서 ‘팝콘 쿠폰’ 서비스를 전면 시행할 예정이다. 또한, 연내 고객의 지역, 성별, 연령, 라이프스타일 등에 따른 타겟팅 발송 시스템도 구현하여 고객 맞춤형 쇼핑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점포에 들어서면 스마트폰에 할인쿠폰이 자동 팝업! 할인 상품 단번에 알 수 있어
21세기 한국형 프랜차이즈 편의점 ‘CU(씨유)’가 고객들의 알뜰한 쇼핑을 돕기 위해 업계 최초로 스마트 쿠폰 서비스인 ‘팝콘 쿠폰’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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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공=CU |
‘CU(씨유)’는 첨단 기술을 활용한 모바일 쿠폰 서비스를 도입함으로써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쇼핑 정보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뒀다.
기존 종이 쿠폰이 사용의 번거로움으로 인해 활용도가 낮은 것과 비교하면 고객 편의를 대폭 개선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팝콘 쿠폰’ 서비스는 인포사운드 방식으로 별도의 On/Off 수신 설정이 필요 없고 휴대폰이 스스로 인식하고 반응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이 높은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팝콘 쿠폰’은 일회성 쿠폰이 아니라 매일 점포를 방문할 때마다 다시 발급 받을 수 있어 365일 할인이 적용된다. 해당 상품 1개 구매 시 마다 1개의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발급일 기준 당일 사용이 가능하다.
‘CU(씨유)’는 7월 초까지 전국 8천 여 점포에서 ‘팝콘 쿠폰’ 서비스를 전면 시행할 예정이다. 또한, 연내 고객의 지역, 성별, 연령, 라이프스타일 등에 따른 타겟팅 발송 시스템도 구현하여 고객 맞춤형 쇼핑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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