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제스트, 여름 성수기 항공권 8만원대 판매
차완용 기자
1,465
공유하기
![]() |
이번 프로모션에는 여름휴가철인 7~9월 항공권이 포함돼 마닐라, 칼리보(보라카이), 세부 등 인기 휴양지로 떠나고 싶었던 여행자라면 놓치기 아까운 기회다.
우선 인천-세부, 칼리보, 마닐라 편도 항공권이 최저 8만6400원부터, 부산-칼리보는 8만1400원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오는 9월30일까지 출발하는 항공편이다. 특가 항공권 요금은 제세금을 포함한 편도요금이다. 한정된 수량을 선착순 판매한다.
특가항공권 예약은 오는 13일까지 에어아시아 웹사이트(www.airasia.com)를 통해서 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왕복으로 구매 시 필리핀 공항의 공항세가 더 낮다. 돌아오는 항공편의 요금이 더 낮기 때문에 인천-세부, 칼리보, 마닐라 왕복항공권을 최저 14만원대부터, 부산-칼리보 왕복항공권을 최저 13만원대부터 구매 가능해 더욱 매력적인 특가요금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조이 카네바 에어아시아 제스트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여행자들이 합리적인 운임으로 필리핀 인기 여행지인 마닐라, 세부, 보라카이로 지금 당장 떠나 쇼핑, 레저, 나이트라이프 등을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라며 “현재 에어아시아 제스트는 원활한 소비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