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지친 여름, ‘핫’하고 ‘쿨’한 샌드위치로 입맛을 살리세요
강동완 기자
3,114
공유하기
퀴즈노스 “hot & Cool” 샌드위치 2종 출시
프리미엄 샌드위치 카페 퀴즈노스(㈜유썸 대표 김영덕)가 2014년 무더운 여름을 겨냥해 “햇 앤 쿨” (Hot & Cool)을 주제로 해 두 가지 상반된 매력의 샌드위치 2종, ‘핫페퍼 치킨’ (Hot Pepper Chicken)과 ”쿨 터키(Cool Turkey)”를 새롭게 출시했다.
퀴즈노스 코리아가 독자 개발한 ‘핫 페퍼 치킨’은 국내산 청량고추로 만든 퀴즈노스만의 특제 소스가 들어가 있어 ‘한국 적인 매운맛’을 구현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핫 페퍼 치킨’ 샌드위치는 청량고추의 특징인 확 쏘면서도 여운이 남는 매운맛과 할라피뇨의 상큼 시큼한 맛, 스위스 치즈의 부드러운 맛이 여름 보양식인 ‘치킨’과 어울려 한여름 퀴즈노스만의 ‘이열치열(以熱治熱)’ 대표 샌드위치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쿨 터키’ 샌드위치는 콜레스테롤, 칼로리, 지방이 낮고 영양이 풍부해 ‘수퍼 푸드’로 알려진 칠면조를 재료로 사용한 고단백 보양 샌드위치 메뉴다.
‘쿨 터키’ 샌드위치는 칠면조 가슴살과 함께 토마토, 양상추 등 신선한 채소에 모짜렐라 치즈와 랜치 소스로 마무리해 깔끔한 느낌을 제공해 여름철 몸매관리에 민감한 20~30대 젊은 여성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두제품 모두 가격은 6,000원이다. (레귤러 사이즈, 화이트 빵 기준)
퀴즈노스 마케팅 김수동 팀장은 “퀴즈노스만의 건강한 식재료를 활용한 계절별 맞춤형 샌드위치 제품을 지속 출시하며 고객에게 건강한 식문화 알리기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퀴즈노스 서브는 미국 콜로라도 덴버에 본사를 두고, 미국, 캐나다, 호주를 포함한 전세계 40여개국에서 점포를 운영 중인 글로벌 샌드위치 레스토랑 브랜드이다.
프리미엄 샌드위치 카페 퀴즈노스(㈜유썸 대표 김영덕)가 2014년 무더운 여름을 겨냥해 “햇 앤 쿨” (Hot & Cool)을 주제로 해 두 가지 상반된 매력의 샌드위치 2종, ‘핫페퍼 치킨’ (Hot Pepper Chicken)과 ”쿨 터키(Cool Turkey)”를 새롭게 출시했다.
퀴즈노스는 매년 여름 ‘쿨 터키’ 샌드위치를 출시하며,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왔으나, 올해에는 자극적이고 중독성 있는 매운맛의 ‘핫 페퍼 치킨’과 칠면조 고기를 활용한 ‘쿨터키’를 출시했다.
![]() |
▲ 제공=퀴즈노스 |
퀴즈노스 코리아가 독자 개발한 ‘핫 페퍼 치킨’은 국내산 청량고추로 만든 퀴즈노스만의 특제 소스가 들어가 있어 ‘한국 적인 매운맛’을 구현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핫 페퍼 치킨’ 샌드위치는 청량고추의 특징인 확 쏘면서도 여운이 남는 매운맛과 할라피뇨의 상큼 시큼한 맛, 스위스 치즈의 부드러운 맛이 여름 보양식인 ‘치킨’과 어울려 한여름 퀴즈노스만의 ‘이열치열(以熱治熱)’ 대표 샌드위치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쿨 터키’ 샌드위치는 콜레스테롤, 칼로리, 지방이 낮고 영양이 풍부해 ‘수퍼 푸드’로 알려진 칠면조를 재료로 사용한 고단백 보양 샌드위치 메뉴다.
‘쿨 터키’ 샌드위치는 칠면조 가슴살과 함께 토마토, 양상추 등 신선한 채소에 모짜렐라 치즈와 랜치 소스로 마무리해 깔끔한 느낌을 제공해 여름철 몸매관리에 민감한 20~30대 젊은 여성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두제품 모두 가격은 6,000원이다. (레귤러 사이즈, 화이트 빵 기준)
퀴즈노스 마케팅 김수동 팀장은 “퀴즈노스만의 건강한 식재료를 활용한 계절별 맞춤형 샌드위치 제품을 지속 출시하며 고객에게 건강한 식문화 알리기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퀴즈노스 서브는 미국 콜로라도 덴버에 본사를 두고, 미국, 캐나다, 호주를 포함한 전세계 40여개국에서 점포를 운영 중인 글로벌 샌드위치 레스토랑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