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 호텔에 가면 잠이 오지 않는 여름 밤을 즐기려는 이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가 있다.

올 여름 재즈∙클래식공연부터 풀 사이드에서 열리는 디제잉 비키니 파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여름 밤의 아름다운 선율
잠 못 이루는 여름밤, 호텔에 가면 음악이 있다
더케이호텔서울은 한국 재즈의 전설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레전드 오브 재즈(Legends of Jazz)’를 오는 7월 13일 더케이 호텔 아트 홀에서 개최한다.

국내 최정상 재즈 피아니스트 신관웅을 주축으로 각종 방송과 국내 음악사의 산 증인 색소폰 김수열, 트럼펫 최선배, 클라리넷 이동기, 드럼 임헌수와 1970년대 '빨간 마후라'로 유명한 쟈니브라더스 출신 보컬 김준과 수년간 KBS 관현악단 베이스 출신 장응규 등 한국 음악의 틀을 마련한 전설적인 아티스트들이 모여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플라이 미 투 더 문(Fly me to the moon)', '왓 어 원더풀 월드(What a wonderful world)', '테이크 파이브(Take five)' 등 재즈와 팝 음악을 중심으로 전세계적으로 히트한 명곡들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6만~12만원 선.


한편 더케이호텔서울은 당일 호텔의 로비라운지와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공연 입장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 이벤트 창에 게재된 쿠폰을 제시하면 로비라운지와 뷔페를 15%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문의 사항은 02)526-9556.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에서는 명화의 하이라이트 영상과 해설이 함께 하는 ‘시네마 파라다이스’ 영화음악 콘서트가 7월 13일 크리스탈 볼룸 홀에서 열린다. 히사이시조의 원령공주 OST, 엔니오 모리꼬네의 시네마 천국, 러브 어페어 OST 등 대표적인 영화 음악 감독들의 작품들을 현악 사중주단 콰르텟엑스(Quartet X)의 연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반얀트리는 시네마 파라다이스 공연 티켓 2매와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2인 조식 및 애플 망고 빙수, 객실 1단계 업그레이드 혜택으로 구성된 시네마 파라다이스 객실 패키지 (Cinema Paradise Room Package)를 함께 운영한다. 가격 및 예약 문의는 02)2250-8074.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는 아트 앤 컬쳐 네번째 프로젝트로 ‘여름날, 전망 좋은 방’을 오는 29일 선보인다. 일본과 유럽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오보이스트 사토키 아오야마 (Satoki Aoyama)의 오보에 클래식 실내악 연주와 함께 네덜란드 출신의 사진작가 빌렘 반 덴 후드 (Willem van den Hoed)의 아트워크를 미디어 월을 통해 선보인다. 가격은 13만~34만원 선.


사토키 아오야마는 이번 공연에서 오보에 소나타를 비롯해 모차르트 바이올린 환상소곡집을 편곡 연주한다. 공연 후에는 연주자와 함께 하는 칵테일 파티가 진행된다. 문의는 02)2262-0165.

▶풀 사이드에서 즐기는 시원한 뮤직 파티 개봉 박두
잠 못 이루는 여름밤, 호텔에 가면 음악이 있다
쉐라톤 워커힐호텔은 올해로 14주년을 맞이하는 ‘2014 워커힐 풀사이드 파티’를 DJ DOC와 개리&정인, YDG양동근등의 화끈한 라인업으로 야외수영장 리버 파크에서 7월 19일~20일 양일간 선보인다. 

호텔측은 공연을 앞두고 공식 페이스북에 자신의 수영복 사진을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달아 응모 하는 ‘여름 휴가 추억팔이 포토 콘테스트’를 개최해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응모자에게 풀사이드 파티 초대권(1인 2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워커힐은 7월과 8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2014 워커힐 비키니 파티’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블랙아이드피스 in 타부, 빈지노, 박재범, 범키, 스컬앤하하 등 국내외 인기 가수와 유명 DJ들의 공연과 함께 앤써, 신드롬, 디에이 등 강남의 핫한 6개 클럽이 참여해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켄싱턴 제주 호텔은 ‘2014 풀사이드 파티 with DJ G. Park’을 7월 18일 가든 풀사이드에서 선보인다. 2년 연속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UMF’에 초청되는 등 최근 DJ로 성공적인 데뷔를 한 DJ G.PARK 박명수의 환상적인 디제잉과 Guest DJ BARCODE와 하우스 DJ ZERO의 흥겨운 디스코 & 펑키 하우스 뮤직 퍼포먼스로 구성된다. 풀사이드 파티 티켓과 생맥주 또는 무알콜 펀치 3잔이 포함된 가격은 4만원.

파티가 끝난 후에는 애프터 파티가 12시까지 루프 탑에서 진행된다. 이외에도 파티와 함께 디럭스 룸 1박, 월드 퀴진 뷔페 레스토랑 라올레 조식, 제주 특산물로 만든 제주 환타지 氷를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파티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다. 문의 및 예약은 064)735-8900.

롯데 호텔 서울은 ‘BEYOND THE POOL PARTY’를 7월 25일과 8월 8일, 8월 15일에 롯데 호텔 서울 본관 4층과 옥상정원에서 진행한다. 국내 유일 6만여 개 탁구공과 함께 하는 Ping Pong Pool Party로 클럽 DJ의 화려한 뮤직 퍼포먼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풀 파티 티켓과 웰컴 드링크 1잔, 디저트 뷔페, 스마트폰 방수백, 간이 보관함 이용이 포함된 가격은 7만7000원. 8월 2일과 9일 롯데호텔울산에서 선보이는 풀 파티에는 계범주와 벤 뉴챔프, 팔로알토등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한다. 문의는 031-424-7711.

더케이호텔서울 홍보팀 한성희 팀장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고객들이 호텔에서 숙박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대시설을 경험하게 할 수 있는 문화 이벤트들이 본격 진행되고 있다”라며 “더케이호텔서울 역시 ‘레전드 오브 재즈’를 시작으로 고객들이 교통 체증과 인파에 치인 바캉스에서 벗어나 여유롭게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개최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미지제공=더케이호텔서울, 쉐라톤워커힐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