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장효인, 두근두근 썸의 시작 '패턴 블라우스'



뚜루뚜뚜~ 두근두근한 썸을 타고 싶다면 개그우먼 장효인의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배워보자. 지난 7월 6일 방송된 KBS2TV '개그콘서트' 751회 '두근두근'코너에서 장효인이 패턴 블라우스 룩을 선보였다.



친구에서 연인으로 썸이 시작되는 스타일링이었다. 이날 장효인은 편안해 보이는 그레이 컬러의 민소매 블라우스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그녀는 각선미를 보여주기에 제격인 짧은 화이트 스커트를 매치해 시원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비비드한 옐로우 숄더백으로 포인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스타일링TIP : 패턴 블라우스와 미니스커트 '남심 사로잡기'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을 남자들이 있을까. 남심을 사로잡고 싶다면 블라우스와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내는 것이 좋다. 장효인처럼 허리에 셔링이 잡힌 블라우스로 날씬해 보이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분위기를 자아내보자. 


특히 여기에 짧은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섹시한 매력까지 어필한다면 당장 썸을 타도 좋을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개그콘서트' 장효인, 두근두근 썸의 시작 '패턴 블라우스'



▶브랜드&가격 : 장효인이 선보인 그레이 컬러 패턴 블라우스는 '플라스틱아일랜드'의 제품이며, 가격은 9만 1000원대이다.



한편, '개그콘서트-두근두근'은 장효인을 비롯해 이문재, 박소영이 출연하며, 사랑과 우정 사이에 서있는 두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코너다.


<사진=KBS2TV '개그콘서트', 플라스틱아일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