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대학교가 운영하는 어린이 영어교육기관 SLP(Sogang Language Program, www.slp.ac.kr)가 지난 5월에 이어, 오는 7월 ‘제 2차 주니어 팝업스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해 성황리에 진행되었던 부모 대상 교육 프로그램 서강SLP 팝업스쿨의 연장선으로 기획되었으며, ‘반듯한 부모가 아이를 반듯한 인재로 성장시킨다’는 주제를 담고 있다.

그 동안 서강대학교, 신세계 백화점 문화센터, 서강SLP 온라인 팝업스쿨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었는데, ‘SLP 팝업스쿨’에 대하여 추가적인 학부모들의 요구가 많았던 바, 개별 학당으로 장소를 확대하여 진행하게 되었다.


‘SLP 주니어 팝업스쿨’은 심리상담 전문가 및 자녀교육 전문가와 함께하는 부모교육 강연으로, 주제에 따라 ‘진로탐색검사’, ‘성격유형검사’ 등 다양한 테스트가 함께 진행되며‘ 인성교육 실천을 위한 기본 생활 습관’을 주제로 한 부모 대상의 멘토링을 진행해, 학습능력과 함께 반듯한 인성을 함께 함양할 수 있는 교육 방법을 제시한다.

특히 청라SLP와 서산SLP에서는 ‘성격유형검사를 통한 내 자녀 강점 발견하기’를 주제로, 테스트를 통해 자녀의 잠재력을 발견하고, 이를 개발 할 수 있는 교육지도 방법 및 학습전략 가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제 2회 SLP 주니어 팝업스쿨’은 7월 12일 청라SLP, 7월 22일 서산SLP에서 진행되며 하반기점차적으로 확대 실시될 예정이다. 
'반듯한 부모되기 프로그램…'제2차 ‘SLP 주니어 팝업스쿨’  실시
<이미지제공=서강SL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