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맨, 캠핑입문자용 패키지 출시…최대40%↓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www.coleman.co.kr)은 오는 11일부터 캠핑 입문자들을 위해 필수 제품으로 구성한 ‘스타터 패키지’를 전국 5개 직영점 및 롯데백화점 광복점 등 6개의 매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패키지는 커플 혹은 친구, 가족 등 캠핑 구성원 별로 3가지로 구성한 것이 특징으로, 제품을 개별적으로 구매했을 때보다 최고 40%가량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어, 다양한 캠핑 용품을 구입해야 하는 입문자들에게는 유용하다는 업체측 설명.


또한, ‘스타터 패키지’ 구매자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콜맨의 쿨러 중 가장 인기 있는 ‘54쿼터 스테인레스 스틸 벨트 쿨러’(실버 32만7000원 상당)도 한정으로 제공한다. 단, 이번 패키지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스타터 패키지’는 텐트와 타프를 기본으로, 시트, 가구류 등 필수 제품들을 캠핑 타입 및 인원수에 맞추었고, 커플 혹은 친구들과의 캠핑을 위한 [스타터 A], 3~4인 가족을 위한 [스타터 B] 그리고 4~5인 가족을 위한 [스타터 C]로 총 3가지로 구성되었다.
콜맨, 캠핑입문자용 패키지 출시…최대40%↓
[스타터 A]는 커플이나 친구와의 캠핑을 위한 것으로, 심플한 구조와 상큼한 그린컬러가 돋보이는 ‘컴팩트 돔/180’과 크로스 폴을 사용하여 설치와 높이 조절이 용이한 ‘XP 헥사 타프/S’가 포함된다. 그리고 2개의 매트리스가 1 세트로 이루어져 분리 및 연결이 가능한 ‘폴딩 매트리스 더블’과 ‘내추럴 모자이크 리빙테이블/60’ 및 코지 체어 2개로 구성된다. [스타터 A]의 가격은 개별 구매 시 보다 약 30% 할인된 43만9000원이다.

3~4인 가족들을 위한 [스타터 B]는 설치와 철수가 빠르고 간단하여 인기있는 ‘BC 큐빅 돔 플러스 2’ 텐트, 타프는 스타터 A’와 같이 ‘XP 헥사 타프/S’가, 그리고 지면의 습기나 냉기를 줄여줄 수 있는 ‘텐트 이너시트/270’도 포함되어 아늑함을 더한다. 가구류로는 최대 6인용까지도 앉을 수 있는 사이즈에 2단계로 높이 조절이 가능한 ‘내추럴 모자이크 리빙테이블/120’과, ‘디럭스 릴렉스 체어’ 2개와 ‘코지 체어’ 2개 등 총 4개의 의자가 포함된다. 그리고 집안의 주방을 옮겨놓은 듯한 ‘키친 스탠드’까지 포함되었다. [스타터 B]의 가격은 개별 구매 시 보다 약 30% 이상 할인된 69만9000원이다.


[스타터 C]는 4~5인 가족들의 여유롭고 넓은 캠핑 사이트 구축을 위한 제품으로 구성된다. 2룸으로 이루어진 넓은 공간과 실용적인 설계로 초보자들도 쉽게 설치가 가능한 텐트인 ‘2룸 돔 코티지’와 커다란 사이즈의 ‘스퀘어 타프 DX’ 그리고 이물질로부터 텐트 바닥을 보호할 수 있는 ‘멀티 그라운드 시트 325’와 텐트 내부 바닥에 깔고 사용하는 ‘텐트 이너 시트/320’가 포함된다. 가구류로는 안정적이고 가벼우면서 좌식 테이블로도 사용 가능한 ‘이지롤 2스테이지 테이블/110’과 [스타터 B]와 같이 ‘디럭스 릴렉스 체어’, ‘코지 체어’ 각각 2개씩 총 4개의 의자, 그리고 키친 스탠드가 포함된다. 가격은 약 40% 할인된 99만9000원으로 세 가지 패키지 중 가장 할인율이 크다.

자세한 내용은 콜맨 코리아 홈페이지 (www.coleman.co.kr)나 공식 블로그 (http://colemanblog.co.kr),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oleman.Ko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콜맨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