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버블버블 마린', 물놀이 안전수칙 영상으로 제작된다
애니 '버블버블 마린', 물놀이 안전수칙 영상으로 제작된다
아쿠아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버블버블 마린(Bubble Bubble Marin)’이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에 앞장선다.

'버블버블 마린'의 제작사 스튜디오닷은 여름철 어린이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버블버블 마린’의 캐릭터를 활용한 ‘물놀이 안전수칙’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버블버블 마린’의 주요 캐릭터들이 등장해 사전 준비운동, 구명조끼 착용 방법, 물놀이 시간 지키기 등 물놀이에서 꼭 필요한 기본수칙들을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홍보영상으로 제작해 기부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버블버블 마린의 ‘물놀이 안전수칙’ 캠페인은 애니맥스, 재능교육, 애니원, 애니박스 등 어린이 케이블 채널을 통해 여름철 물놀이 활동이 증가하는 7~8월 동안 집중 방영될 예정이다.

또한 유투브, 페이스북, 블로그 등 다양한 소셜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어린이 물놀이 안전에 대한 중요성을 확산시킬 예정이다.


버블버블 마린의 제작사인 스튜디오닷 정면영 대표는 “안전이 중요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재능기부로 제작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어린이들이 물놀이 안전의 중요성에 공감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버블버블 마린’은 국내에서 최초로 시도된 아쿠아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으로 바닷속 잠수함들의 모험, 우정, 사랑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미지제공=스튜디오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