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패션, 로코퀸이 클러치를 들었다
이소희 기자
5,792
공유하기
![]() |
‘로코퀸’ 장나라가 고혹적인 드레스룩으로 돌아왔다. 지난 7월 3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2회에서 돌아온 로맨틱 코미디 여왕 장나라(김미영 역)가 럭셔리한 드레스에 우아한 클러치를 매치해 반전 매력을 뽐냈다.
이날 장나라는 블링블링한 실버 톤의 드레스로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세련된 디자인의 미니 클러치 백은 화려하면서도 품위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여성스러운 느낌의 부드러운 아치형 쉐입이 과하지 않으면서도 장나라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했다.
▶스타일링TIP : 드레스룩의 화룡점정 ‘클러치’
드레스로 ‘여신 패션’을 완성하기 위한 화룡점정 아이템은 단연 클러치 백이다. 화려한 액세서리와 더불어 미니 클러치백은 드레스와 어우러져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뿜어낸다. 장나라처럼 시크한 블랙 컬러의 악어가죽 클러치로 포인트를 준다면 다양한 스타일링과 조화로워 손쉬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 |
▶브랜드 : 장나라가 선보인 클러치 백은 ‘콴펜’의 제품이다. 최고급 악어 가죽이 럭셔리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한편, 지난 7월 10일 방송된 ‘운명처럼 널 사랑해’ 4회에서는 다니엘(최진혁 분)이 연이은 동생 찾기에 실패에 실망하고, 미영은 이건(장혁 분)의 집에 입성해 냉랭하기 만한 건과의 갈등을 시작했다.
<사진=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콴펜>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소희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