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간편한 꼬치구이로 무더위에 지친 직장인들 유혹…


우후죽선처럼 늘어나는 프랜차이즈 주점들 사이에서 외식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인 (주)이안에프앤비가 운영 중인 한국식 수작 프리미엄 꼬치구이 전문점 ‘꼬지 마루’(www.cozymaru.com)는 맛있고 간편한 꼬치구이로 무더위에 지친 직장인들 유혹하고 있다.

‘꼬지 마루’는 저가 꼬치재료를 사용하는 저가형 꼬치구이 주점과는 다르게 해물, 닭고기, 소고기, 돼지고기 등 다양한 종류의 고급 꼬치 요리를 선보이고 있어 메뉴 선택의 폭이 넓고 고급스럽다. 

‘꼬지 마루’ 꼬치의 가장 큰 장점은 매일 물류센터로부터 배송되는 신선한 식자재로 즉석에서 주문과 동시에 그릴에 구워내기 때문에 간편하고 재료 본연의 맛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며 젊은 여성들이 ‘꼬지 마루’를 찾는 이유이기도 하다.

꼬치요리의 또 다른 장점은 어떤 술과도 잘 어울린다는 점이다. 무더운 여름철 특히 더 찾게 되는 호프는 어떤 메뉴와도 무난하게 어울리기 때문에 생맥주의 수요도 상당한 편이다.

또한 올해 상반기에 출시한 ‘야채 불족발’, ‘도토리묵 탕수육’ 등 신메뉴 4종과 ‘고구마튀김’, ‘포테이토킹’ 등 사이드 메뉴 3종 또한 여름철 메뉴로 인기다.

이밖에도 샐러드나 튀김, 탕류 등 다양하지만 ‘꼬지 마루’는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반기별로 꾸준히 고객의 니즈와 트랜드를 반영하여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한편 지금 ‘꼬지 마루’는 창업시 교육비와 인테리어비용 할인 등 창업비용을 특별 지원 하여 창업자의 부담을 최대한 덜어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