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이트' 서강준 패션, 꽃미남이 선호하는 '스냅백 스타일'



다운 미모의 배우 서강준이 선호하는 아이템은 무엇일까. 지난 7월 2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 12회에서 서강준이 독특한 스냅백으로 통통 튀는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룸메이트 멤버들 몰래 아침을 준비하는 서강준은 마음뿐 아니라 스타일도 멋있었다. 그룹 엑소(EXO)의 멤버 찬열과 함께 밥을 지은 그는 아이스크림 프린트 스냅백을 뒤로 착용해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스카이 블루, 그린, 화이트, 핑크 등 컬러풀한 스냅백이 아침부터 서강준의 외모를 더욱 빛나게 했다. 그는 여기에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카키 컬러의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한 무드를 뽐냈다.



▶스타일링TIP : 대세남이 되고 싶다면 '유니크한 스냅백'


작년에 이어 핫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스냅백은 사이즈 조절 부분이 스냅으로 되어 있는 모자를 말한다. 스냅백의 장점은 밋밋한 스타일링이라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시선을 사로잡기 때문에 손쉽게 패셔니스타로 거듭날 수 있다. 더욱 스타일리시해 보이고 싶다면 서강준의 캐주얼한 스냅백 스타일링을 참고하자.


'룸메이트' 서강준 패션, 꽃미남이 선호하는 '스냅백 스타일'


▶브랜드&가격 : 서강준이 선보인 아이스크림 백팩은 '피스메이커'의 제품으로 가격은 3만 5000원대이다.



한편, '룸메이트'는 홈쉐어를 하는 각양각색의 매력만점 톱스타 11명의 리얼한 일상과 좌충우돌 홈쉐어 라이프를 그리고 있다.


<사진=SBS '룸메이트', 피스메이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