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이석구)는 28일,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개점한 스타벅스 파미에파크 (Famille Park: 서초구 반포동 센트럴시티 소재) 매장에서 15주년 기념행사를 갖고 그 동안의 활동 성과와 향후 방향을 공유했다.

스타벅스, 프리미엄 스파클링 음료 출시

또한 이날 15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스타벅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프리미엄 스파클링 음료인 <스타벅스 피지오>를 공식 출시했다.

 

전국 100개의 스타벅스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스타벅스 피지오>는 첨단기술의 피지오 전용 기기에서 바리스타의 수작업으로 한 잔씩 제조되며, 개인 취향과 기호에 따라 라이트, 미디엄, 엑스트라 3단계로 탄산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프로모션 음료로 <요거트 주스 & 망고 젤리 피지오>, <레몬 진저 & 망고 젤리 피지오>, <패션 티 레모네이드 & 히비스커스 젤리 피지오> 3종이 선보이는 <스타벅스 피지오>는 섬세한 스파클링이 고급스러운 청량감을 선사함과 동시에 카페인이 함유되지 않아 새로운 스타벅스 신규음료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기존에 제공되어온 아이스 쉐이큰 티 음료 4종과 아이스 쉐이큰 티 레모네이드 3종도 스타벅스 피지오 스파클링 음료로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이날 새롭게 오픈을 알린 스타벅스 파미에파크점은 한국 진출 15주년을 기념해 ‘도심의 커피 숲’을 주제로 인테리어 디자인을 고급화한 ‘하이 프로파일(high-profile)’ 매장이다.

 

커피나무, 목재, 천 등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활용해 돔 형태의 매장에 울창한 숲이 물결치듯 유기적인 곡선 형태의 공간을 구현해 창의적이고 차별화된 모습으로 선보이는 제 3의 공간이다.

스타벅스 파미에파크점은 매장 오픈과 함께 파미에파크점 머그, 텀블러, 에코백 등 4종의 전용 상품과 <바질 치킨 바케트>, <더블 초콜릿 에끌레어>등 32종의 전용 푸드 및 <스타벅스 선라이즈 애플주스>, <라즈베리 오렌지주스> 등 4종의 전용 음료를 선 보이고, <스타벅스 리저브>, <스타벅스 피지오>, <스타벅스 아포가토> 등 모든 스타벅스 경험을 한 곳에서 총체적으로 만날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