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바캉스룩, 드라마 속 ‘꽃중년’으로 거듭나는 ‘골프웨어’ 활용법
꽃미남, 꽃할배에 이어 바야흐로 ‘꽃중년’이 대세다. 최근 드라마 속 중년 남성 배우들이 명품 연기는 물론 스타일리시한 룩으로 명품 감각까지 뽐내고 있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중년 남성들의 여름철 바캉스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드라마 속 남자 배우들의 ‘꽃중년’ 스타일링을 참고해 ‘꽃중년’으로 거듭나보자.



액티브한 레저활동을 즐기는 40대라면 옷의 기능성에도 주목해야 한다. 최근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 배우 정은표는 깔끔한 디자인과 블루 컬러가 멋스러운 피케 셔츠를 선보였다. 캐주얼하면서도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컬러 선택이었다. 배우 성지루 역시 최근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에서 피케셔츠와 바람막이 점퍼를 활용한 50대 남성 바캉스룩의 정석을 선보인 바 있다.



배우 한진희는 tvN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에서 화사한 컬러감으로 젊은 감각을 뽐냈다. 정열적인 레드 컬러의 피케 셔츠에 그린 톤의 바람막이 점퍼를 허리에 묶어 멘 한진희는 생동감 넘치는 컬러 배색으로 화사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스타일링TIP: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골프웨어’


정은표가 선보인 피케 셔츠는 ‘골프웨어’로 활동량이 많은 남성들에게 제격이며 시원한 착용감까지 선사해 스타일과 기능성 모두를 사로잡을 수 있다. 여기에 성지루가 선보인 바람막이 점퍼를 활용한다면 자외선을 차단해 피부를 보호하고 일교차로부터 체온을 유지하는 데도 탁월할 것이다. 단, 한진희가 선보인 스타일링처럼 컬러풀한 아이템을 활용할 때는 지나치게 화려한 무늬와 패턴이 가미된 아이템을 피해야 부담스러운 스타일링을 막을 수 있다.


남성 바캉스룩, 드라마 속 ‘꽃중년’으로 거듭나는 ‘골프웨어’ 활용법


▶브랜드&가격 : 정은표와 성지루, 한진희가 입은 피케셔츠, 바람막이는 모두 ‘플레이보이골프’의 제품으로 (왼쪽부터) 가격은 15만 8000원, 16만 8000원, 13만 8000원이며, 성지루가 입은 바람막이 점퍼는 29만 8000원이다.


<사진=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tvN ‘고교처세왕’,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플레이보이골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