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까지 못기다려'…스크린셀러 <두근두근 내 인생> 등 베스트셀러 진입
강인귀 기자
3,594
공유하기
![]() |
1위는 요나스 요나손의 스크린셀러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이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올라 거머쥐었다. 여기에 요나스 요나손의 신작 <셈을 할 줄 아는 까막눈이 여자>도 세 계단 뛰어 5위에 자리하는 등 동반 인기를 누렸다.
또 30대 여성이 위기를 통해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을 담은 파울로 코엘료의 신작 <불륜>은 두 계단 상승한 2위를 차지했고, 조조 모예스의 소설 <미 비포 유>는 10위를 차지했다.
장하준 교수의 신작 <장하준의 경제학 강의>가 세 계단 오르며 3위에 안착했다. 저자가 보고 겪으며 느낀 55년간의 한국현대사를 풀어낸 유시민의 <나의 한국현대사>는 한 계단 오른 4위를 기록했으며, 어린이 한자 학습만화 시리즈 <마법천자문 29>는 지난주보다 세 계단 하락한 6위에 자리했다.
또 지난주 1위를 차지했던 토익 기본서 <영단기 토익 RC>는 여섯 계단 떨어진 7위를 기록했다.
신준모의 에세이 <어떤 하루>는 지난주에 이어 9위를 유지했고, 디지털시대의 이야기꾼 웹툰 작가 강풀의 두 번째 창작 그림책 <얼음 땡!>이 유아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도 12위로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한편 영화 개봉 이전부터 인기를 끄는 스크린셀러들도 눈에 띈다. 오는 9월 개봉 예정인 강동원, 송혜교 주연의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의 동명 원작 소설인, 김애란 작가의 <두근두근 내 인생>이 영화 개봉 소식에 힘입어 15위로, 8월 개봉 예정인 영화 ‘안녕, 헤이즐’의 원작인 존 그린의 <잘못은 우리 별에 있어>가 17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다.
![]() |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