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워진 수호령 인터페이스/사진=NHN블랙픽
새로워진 수호령 인터페이스/사진=NHN블랙픽
NHN블랙픽이 이용자들의 요청사항을 한껏 담아낸 '아스타'의 여섯 번째 업데이트 '몽환'을 3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NHN블랙픽에 따르면 '아스타'는 지난해 10월 정식서비스를 시작 후 5차례에 걸쳐 방대한 콘텐츠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해 왔으며, 이번에는 콘텐츠에 더해 이용자들이 원했던 혜택까지 모두 담은 특별한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먼저 '아스타'의 레벨 제한을 55에서 60으로 상향했다. 명성 등급과 무훈 등급 제한도 상향시키고 등급에 걸맞는 칭호, 방어구, 생산 직업 숙련도 등의 제한도 올렸다.

 

이용자들의 최대 관심사인 '수호령'을 계정 내 같은 서버 캐릭터와 공유할 수 있도록 한 점도 이번 업데이트의 최대 특징이다. NHN블랙픽은 캐릭터 능력치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인 수호령의 통합 보관함을 추가, 이용자들이 계정간 이전할 수 있도록 했을 뿐 아니라 낮은 등급 수호령에 경험치 합성도 가능하게 시스템을 개편했다.

그 밖에 ▲55레벨 이상 이용자들이 수행 가능한 신규지역 몽유도와 ▲ 공용 구역 없는 인스턴스 룸 형태의 신규 던전 꿈의 심층과 테란의 꿈이 공개되며 ▲ 5인 인스턴스 던전, 격전지에 적용됐던 매칭 시스템이 공격대 난이도 던전까지 확장되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아스타 '몽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이벤트 참여는 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