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 패션, 말괄량이의 세련된 캐주얼룩
이재은 기자
7,810
공유하기
![]() |
왈가닥 말괄량이 같은 그녀는 슈즈까지 빛났다. 지난 8월 2일 방송된 tvN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 10회에서 배우 한그루(주장미 역)가 유니크한 컬러 슈즈로 발랄한 성격을 보여줬다.
높은 굽이 아슬아슬한 공기태(연우진 분)와 주장미 사이를 보여주는 듯 했다. 이날 한그루는 스웨이드 소재의 퍼플 힐을 착용해 솔직 담백한 그녀의 성격을 스타일링에 녹여냈다. 화이트 시스루 니트에 7부 데님팬츠를 매치한 그녀는 캐주얼하면서도 단정한 서머룩을 연출했다. 특히 핑크 톤의 토트백이 퍼플 톤의 베이직한 힐과 어우러져 톤온톤 스타일링이 완성됐다.
▶스타일링TIP : 독특한 캐주얼룩 '데님팬츠 & 컬러 슈즈'
올여름,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데님팬츠에 컬러 슈즈를 매치해 보는 것은 어떨까. 자연스럽게 디스트로이드된 데님 팬츠에 컬러풀한 슈즈를 착용한다면 내추럴한 매력이 돋보일 것이다. 한그루처럼 블루 톤의 슈즈를 착용해 여름 시즌에 맞는 청량감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 |
▶브랜드&가격: 한그루가 선보인 퍼플 스웨이드 펌프스는 '나무하나'의 제품으로 가격은 21만 9000원이다.
한편, 이날 방송된 '연애 말고 결혼'에서는 기태와의 키스가 계속 신경 쓰이는 장미의 모습이 그려지고, 장미는 기태에게 결혼 사기극을 끝내자고 재촉한다.
<사진=tvN '연애 말고 결혼', 나무하나>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재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