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캣,  올 F/W 뮤즈 ‘사샤 루스(Sasha Luss)’ 선정
패션잡화 브랜드 러브캣이 다가올 F/W 시즌에는 일전의 러브캣만의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감성을 벗어 던지고, 감각적 모티브와 함께 심플과 모던, 실용주의를 적절히 믹스 & 매치한 새로운 스타일의 컨템포러리 패션을 제시한다고 밝혔다.

그리고 러브캣의 2014년 F/W 시즌 광고 캠페인을 세계적인 모델 사샤 루스(Sasha Luss)와 함께 했다고 밝혔다.

사샤 루스는 다양한 스타일의 소화가 가능한 매력적인 페이스와 함께 빼어난 각선미로 유명한 새롭게 떠오르는 모델.

러브캣은 이번 시즌 브랜드의 새 얼굴로 사샤 루스를 선택한 이유를 감각적인 컨템포러리 스타일부터 하이패션 모델의 시크한 스타일까지 표현하는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어, 러브캣만의 “뉴 컨템포러리 룩”을 선보이는데 최고의 모델이라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이번 9월 러브캣에서 사샤 루스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2014 F/W시즌 새로운 아이템은 “L.Biana(엘.비안나)”라인이다.


심플한 바디 디자인에 세련된 색감을 더하여 모던하면서 세련된 감성을 전해주는 핸드백 아이템으로 네이비, 핑크, 옐로브라운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탈 부착이 가능한 숄더끈이 포함되어 있어 토트백 또는 숄더백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넉넉한 수납 공간과 함께 가방 옆 부분에 포켓이 있어 실용적인 아이템이란 업체측 설명.

한편 러브캣만의 “뉴 컨템포러리 룩”을 바탕으로 새롭게 소개되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가득한
2014 F/W 시즌 광고 캠페인과 사샤 루스와 함께한 러브캣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및 다양한 화보 이미지는 러브캣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Lovcatpari)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러브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