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니스타 한고은이 세련되고 섹시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오는 9월 초 방영되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촬영을 위해 지난 3일 오전 인천공항을 통해 이태리로 출국한 한고은의 공항패션이 눈에 띄었다. 한고은의 스타일을 완성시켜준 공항패션 속 아이템을 살펴보자.

▶편안한 숏팬츠와 고급스러운 트렌치코트
[★공항패션] 한고은, 트렌치코트와 숏팬츠로 '시크섹시' 젯셋룩 완성
한고은 공항패션에서 단연 돋보인 아이템은 트렌치코트. 숏팬츠와 트렌치코트를 매치해 계절과 스타일링의 균형을 맞추고 고급스러운 젯셋룩을 연출했다. 비행기로 이동하는 일이 많은 상류층의 스타일을 일컫는 젯셋(Jet Set)룩은 편안하고 내추럴하면서도 특유의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풍긴다.

네이비 컬러의 H라인 트렌치코트는 한고은의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돋보이게 해준 것은 물론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공항패션을 완성해주었다. 숏팬츠로 편안함을 추구하면서도 트렌치코트로 고급스러운 매력을 살린 것이 한고은 젯셋룩의 포인트.

선글라스와 슈즈로 트렌디하게
[★공항패션] 한고은, 트렌치코트와 숏팬츠로 '시크섹시' 젯셋룩 완성
스타들의 공항패션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아이템인 선글라스. 한고은은 로이드 스타일의 블랙 프레임 선글라스를 착용해 트렌디한 분위기를 놓치지 않았다. 장시간 비행에는 스니커즈 등 편안한 슈즈를 찾게 되기 마련이지만 블랙 컬러 부티샌들을 매치한 센스도 주목할 만 하다. 선글라스와 슈즈 모두 블랙 컬러로 통일하되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택해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심플한 가방으로 공항패션 완성
[★공항패션] 한고은, 트렌치코트와 숏팬츠로 '시크섹시' 젯셋룩 완성
한고은의 공항패션을 완성해준 아이템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컬러의 가방. 톤 다운된 그린 컬러와 레더 소재의 가방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더해져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공항패션에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 주었다.

F/W 시즌은 레더 소재 가방의 각축전이 벌어지는 시기. 한고은이 공항패션에서 선보인 가방은 숄더백이지만, 크로스백으로 활용할 수 있는 사이즈로 데일리 백으로도 무난하다.

브랜드:한고은이 공항패션에서 선보인 트렌치코트와 가방은 모두 2014년 8월말 런칭하는 프랑스 브랜드 조르쥬 레쉬(GEORGES RECH) 제품이다.


<이미지제공=조르쥬 레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