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욱 F/W 화보 촬영현장, 카리스마 넘치는 ‘로맨틱 눈빛’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와 로맨틱한 부드러운 매력까지 고루 갖춘 배우 이진욱이 F/W 스타일을 제안했다.



최근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 ‘살로몬’이 모델 이진욱과 함께한 2014년 가을, 겨울 시즌 화보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화보 속 이진욱은 아웃도어의 진면목을 느낄 수 있는 하이킹, 트레일 러닝,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스포츠 아웃도어 등 다양한 콘셉트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세련되고 정제된 스타일, 자유롭고 에너지 넘치는 스타일 등 각 아웃도어룩에 어울리는 헤어와 표정 연기로 이진욱의 새로운 매력을 이끌어냈다.



이날 이진욱은 자연스러우면서도 프로페셔널한 포즈를 선보이며 그야말로 ‘대세남’ 다운 면모를 뽐냈다. 또한, 평소 트레일 러닝 마니아로 알려진 이진욱은 즉석에서 트레일 러닝 시범을 선보여 현장의 박수를 받기도 했다. 더운 날씨에 두터운 다운 재킷을 입고도 내내 밝은 표정으로 촬영에 임하며 현장을 독려했다.



이진욱 F/W 화보 촬영현장, 카리스마 넘치는 ‘로맨틱 눈빛’
이진욱 F/W 화보 촬영현장, 카리스마 넘치는 ‘로맨틱 눈빛’
특히 촬영장에서 처음 써 보는 구글글라스에 관심을 보이며 촬영장의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가도, 셔터소리가 나면 바로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돌아와 전문 패션모델 못지않은 프로패셔널함을 선보였다.



한편, 오는 17일 첫 방송될 tvN 드라마 ‘삼총사’의 소현세자 역으로 변신 채비를 마친 이진욱은 사극을 위해 머리를 기른 모습이 눈에 띄었다.


<사진=살로몬 아웃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