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중급 영문법 교재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인터미디엇’ 출간
강인귀 기자
7,420
공유하기
![]() |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 에 이어 선보이는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인터미디엇’은 영문법의 기초를 다진 중급 학습자들이 심도 있는 문법 학습을 통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도록 만든 교재다.
영어가 모국어인 네이티브가 사용하는 말하기와 쓰기 패턴을 분석, 관찰하여 가장 중요한 문법 포인트를 총 110개 레슨으로 담아냈으며, 한 개의 레슨을 2페이지로 구성해 문법 이론과 문제 풀이를 한번에 끝낼 수 있다.
또 영문법에 어려움을 느끼는 학습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쉬운 문법 용어와 실제 상황을 보는 듯한 생생하고 재밌는 삽화를 통해 흥미롭게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여기에 실생활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예문과 다양한 유형의 연습문제를 통해 문법과 말하기, 쓰기를 동시에 향상시킬 수 있으며 학습한 문법을 점검할 수 있는 체크업 테스트도 수록돼있다.
특히, 해커스영어 사이트(www.Hackers.co.kr)에서 스피킹, 라이팅 훈련 워크북과 예문을 듣고 말하기 연습을 할 수 있는 예문 음성 MP3 파일, 교재의 예문 해석 자료를 내려받아 공부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어학연구소는 교재 출간을 기념하여 구매자 전원에게 ‘해커스 챔프스터디 인강 2만원 수강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한 5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해커스 챔프스터디 기초영어인강 프리패스 이용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그래머 게이트웨이 인터미디엇은 현재 유명 온라인 서점 5곳(교보,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 반디앤루니스)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정가는 1만4900원이다.
해커스어학연구소 김미준 대표이사는 “해커스가 야심차게 준비한 그래머 게이트웨이 교재는 문법은 물론 회화와 글쓰기까지 동시 학습이 가능하다” 며 “토익, 토플 등 어학시험을 대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학을 준비하고 있거나, 여름방학 동안 필수 영문법을 끝내고 싶은 학생 및 직장인들에게 유용한 교재가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이미지제공=해커스 어학연구소>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