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꿈꾸는 아기피부. 이런 뽀얀 아기 피부를 갖기 위해 가장 중요한 요소는 보송보송핟이다. 하지만 요즘과 같이 더운 여름철에는 땀과 피지 분비로 인한 번들거림이 심해지기 십상이다.

이러한 여름철에도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풍부한 수분감과 완벽한 밀착력, 그리고 피지조절 기능이 있는 제품을 활용하는 것이 효과적인데 그 중 ‘루즈 파우더’ 제품은 가루타입의 파우더로 입자가 고와 발림성이 뛰어나고 뭉침이 적기 때문에 사용 시 한 듯 안 한 듯한 내추럴 메이크업은 물론, 손쉽게 아기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바닐라코 ‘프라임 프라이머 하이드레이팅 피니쉬 파우더’, 팝코 ‘블루미데이즈 루즈 파우더’, 쓰리컨셉아이즈의 ‘내추럴 피니쉬 루스 파우더'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바닐라코 ‘프라임 프라이머 하이드레이팅 피니쉬 파우더’, 팝코 ‘블루미데이즈 루즈 파우더’, 쓰리컨셉아이즈의 ‘내추럴 피니쉬 루스 파우더'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팝코의 ‘블루미데이즈 루즈 파우더’는 번들거리는 유분을 잡아주어 시간이 흐를수록 피부 표면에 안정감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제품으로, 사용 시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뛰어난 소프트 포커스 효과로 고른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미세한 입자가 피부에 들뜸 없이 밀착되어 사용 시 보송보송한 피부 표현에 도움을 준다.

쓰리컨셉아이즈의 ‘내추럴 피니쉬 루스 파우더’는 실키한 사용감의 수분함유 루스 파우더로 미세하고 가벼운 파우더가 피부에 피팅되어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로 표현해주고, 피지 컨트롤 파우더가 지속성을 높여 보송보송한 피부 상태로의 유지를 도와주며 부드럽게 마무리 된다.



바닐라코의 ‘프라임 프라이머 하이드레이팅 피니쉬 파우더’는 청정자연의 Pure Nature Complex와 Green Clay로부터 얻은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모공과 잔주름 등을 매끈하게 정돈시켜 주고 자연스럽고 촉촉한 윤기감을 부여해준다. 또한 세범 컨트롤 파우더와 세범 클리어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에 뭉침없이 밀착되어 오후 내 분비된 오일과 땀을 흡수해 과도한 번들거림을 잡아 주고 피부와 외부 유해환경 사이에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맑고 투명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이미지제공=레드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