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함 속 '미니멀리즘'…루이까또즈, 2014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 출시
프랑스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www.louisquatorze.com)가 2014 가을∙겨울 신제품을 출시한다.

루이까또즈 측은 이번 시즌 컬렉션을 통해 한계에 얽매이지 않고 경계를 넘나드는 브랜드로의 진화를 뜻하는 ‘Blurred Authenticity’를 표현했다고 전했다


지난 시즌 ‘우아한 동세’라는 콘셉트로 전통과 현대의 절묘한 조합을 구성한 제품들을 출시한바 있는 루이까또즈는 이번 가을∙겨울 컬렉션을 통해 브랜드 가치와 예술적 감성을 간직한 우아함 속 미니멀리즘을 표현할 것이라 설명했다.

특히 눈여겨볼 만한 라인은 이그조틱(EXOTIC) 라인 토트백이다. 이 제품은 독창적인 디자인에 자연스러운 광택과 차별화된 컬러감을 포인트 준 것이 특징이다. 블랙, 그레이, 탄, 레드 등 4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웨빙 스트랩과 가죽 스트랩을 포함해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루이까또즈는 독특한 소재와 한층 더 고급스러워진 디테일의 백들도 선보였다.
우아함 속 '미니멀리즘'…루이까또즈, 2014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 출시
브랜드 관계자는 "은은한 컬러감에 더해진 스네이크 프린트, 실용성을 살린 포켓 등 올 시즌 트렌드인 내추럴한 무드를 반영한 백으로 유행을 따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루이까또즈의 2014 가을∙겨울 신제품은 전국 루이까또즈 매장과 온라인 직영몰(www.louisclub.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미지제공=루이까또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