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채 화보, 형용할 수 없는 신비한 매력 ‘소녀 감성 홀릭’

그녀의 오묘한 매력에 빠져들지 않을 수 있을까. 배우 정은채가 패션잡지 ‘오 보이’(Oh Boy!)를 통해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정은채는 배색이 돋보이는 점퍼와 스카이 블루 컬러의 미디엄 스커트, 워크부츠를 매치해 믹스매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한 주름 스커트로 청순가련한 여성미를 뽐냈으며, 또 다른 화보에서 그녀는 화이트 원피스에 그레이 톤의 롱 재킷을 매치해 순수하면서도 도회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정은채가 화보 속에서 착용한 제품은 프랑스 워크부츠 브랜드 ‘팔라디움(Palladium)’으로 미국 밀리터리 캐주얼 브랜드 ‘알파 인더스트리(Alpha Industries)’와 콜라보레이션 한 ‘팔라디움 X 알파 인더스트리’로 알려졌다.



‘팔라디움 X 알파 인더스트리’는정통 새틴 소재와 오렌지 컬러 안감을 팔라디움의 대표 부츠 팔라블루즈에 접목시켜 재킷 고유의 느낌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블랙, 카키, 네이비, 버건디 4가지 컬러이며, 배기 타입은 15만 9000원, 하이탑 스타일은 13만 9000원이다.


정은채 화보, 형용할 수 없는 신비한 매력 ‘소녀 감성 홀릭’


정은채 화보, 형용할 수 없는 신비한 매력 ‘소녀 감성 홀릭’


한편, 정은채가 화보 속에서 착용한 워크부츠 브랜드 ‘팔라디움’은 슈즈 편집샵 폴더 신촌, 명동1,2호, 청주, 대구 동성로, 광주 충장로, 부산 광복점을 통해 9월 19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사진=오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