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준상 진짜 사나이, 부인덕분에 군대소환 ‘재입대앞둔 심경은?’
여혜인 인턴기자
6,238
공유하기
![]() |
아내 홍은희 덕분에 재입대를 앞둔 심경이 어떨까. 배우 유준상이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3일,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의 관계자는 “유준상과 가수 문희준 그리고 5명의 새로운 멤버들이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 신병 특집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어 “신병 특집은 여자 연예인들이 출연했던 여군 특집처럼 신병으로 구성된 기획성 특집이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유준상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유준상이 ‘진짜 사나이’에 합류라는 표현은 고정 멤버들에게 실례일 것 같다. 특집에만 출연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진짜사나이 ‘신병 특집’은 오는 28일부터 녹화를 시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홍은희는 방송을 ‘여군 특집’을 통해 “내가 군대를 다녀와 보니 왜 남성들이 군대 이야기를 평생 하는지 알겠더. 우리 남편을 꼭 ‘진짜 사나이’에 보내고 싶다”고 말한 바 있다.
한편, 앞서 유준상은 최근 5회에 걸쳐 방송된 ‘여군 특집’편에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아내 홍은희를 비롯해 걸그룹 걸스데이 혜리, 가수 지나(G.NA), 배우 김소연, 라미란, 개그우면 맹승지, 국가대표 스케이트 선수 박승희 등 여군 멤버들의 이야기를 전했다.
<사진=MBC ‘황금어장’, ‘일밤-진짜사나이’>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여혜인 인턴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