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그레이 로꼬 화보, '힙합부터 패션까지'

대세 힙합 레이블 AMOG의 패밀리 박재범, 그레이, 로꼬가 힙합부터 패션까지 장악했다. 프랑스 패션 브랜드 '라코스테'와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컴퓨즈드'에서 박재범,그레이, 로꼬가 함께 뭉친 악동 포스 가득한 가을 겨울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신곡 'So Good'으로 돌아온 박재범과 힙합의 대세 뮤지션 그레이, Mnet '쇼미더머니1'의 우승자인 로꼬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훈훈한 힙합 비주얼을 탄생시켰다. 박재범, 그레이, 로꼬는 마치 무대 위에서 공연 하듯 그들만의 재기 넘치는 표정과 힙합 에너지를 발산하며 화보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



이번 화보에서 박재범, 로꼬, 그레이는 스트리트 감성을 그들만의 다이나믹하고 유니크한 패션 감각으로 풀어냈다. 특히 다양한 스타일의 윈터 아우터를 스웨터, 맨투맨 티셔츠 등과 함께 레이어드해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라코스테 라이브 관계자는 “개성 있는 캐릭터로 그들만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보여주고 있는 박재범, 로꼬, 그레이는 힙합씬을 대표하는 최고의 아티스트이자 아이콘이다. 그들은 화보 현장에서 서로 웃고 떠들며 춤추는 등 자유롭고 유쾌한 모습을 시종일관 보여줘 보다 역동적이고 자연스러운 순간을 담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박재범 그레이 로꼬 화보, '힙합부터 패션까지'


박재범 그레이 로꼬 화보, '힙합부터 패션까지'


박재범 그레이 로꼬 화보, '힙합부터 패션까지'


한편, 이번 박재범, 그레이, 로꼬가 함께한 화보는 영국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10월호와 '라코스테' 라이브 공식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화보에 실린 '라코스테 라이브'의 가을, 겨울 컬렉션은 가까운 '라코스테' 라이브 매장과 공식 e-shop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데이즈드컴퓨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