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영실 집공개, 베르사유궁전을 연상시켜 ‘알고보니 예술전공?’


‘오영실 집공개’


전을 연상케 할 만큼 으리으리했다. 배우 오영실의 고급스러운 집이 공개됐다.



지난 9월 30일, tvN ‘현장토크쇼-택시’는 ‘연예계 서바이벌 특집’ 2탄으로 꾸며져 데뷔 36년차 배우 금보라와 27년차 아나운서 출신 배우 오영실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오영실은 MC 이영자와 오만석에게 “2009년 우리 집에 급습한 이영자가 ‘집이 지저분하다’고 지적했다”며 “혹시 이번에도 집에 올까봐 깨끗하게 정리해놨다”고 집에 다시 방문할 것을 권유했다.



이날 공개된 오영실의 집은 화이트 인테리어로 유럽풍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특히 오영실은 여배우 필수품인 액세서리 서랍장을 공개하며 “이걸 만들고 내가 진짜 연예인이 된 기분이었다”고 자랑했다.



오영실의 집을 처음 방문한 금보라는 오영실의 집을 찬찬히 살펴보며 깃털이 달린 전등을 두고 “정말 예쁜데 먼지가 타면 세척을 못한다. 제 스타일은 아니지만 영실 씨와 어울리는 스타일이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오영실은 오는 10월 18일 방송예정인 SBS 주말드라마 ‘모던파머’의 출연을 앞두고 있다. 이 드라마는 농촌으로 귀농하게 된 4명의 록밴드 멤버들의 유기농처럼 맑고 청정한 꿈과 사랑, 우정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나가는 휴먼 코미디로 보이밴드 FT아일랜드의 이홍기, 미스코리아출신 배우 이하늬, 이시언, 박민우, 곽동연 등이 출연한다.


<사진=tvN ‘현장토크쇼-택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