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문학상은 놓쳤지만…무라카미 하루키, 5주 연속 1위
예스24 10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
강인귀 기자
4,127
공유하기
![]() |
또 어른들의 감성을 터치하는 안티-스트레스 컬러링북인 <비밀의 정원 Secret Garden>은 지난주보다 두 계단 상승한 2위에 올랐으며, 요나스 요나손의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은 지난주에 이어 3위를 지켰다. 토마 피케티 교수의 <21세기 자본>은 두 계단 내려간 4위에 자리 잡았다.
그리고 최근 동명 영화의 인기에 힘입어 원작소설인 제임스 대시너의 <메이즈 러너> 시리즈도 인기를 얻고 있다. 첫 번째 편인 <메이즈 러너>가 지난주보다 두 계단 올라 6위를 기록했고, 두 번째 편 <스코치 트라이얼>과 세 번째 편인 <데스 큐어>는 각각 일곱 계단과 아홉 계단을 껑충 뛰며 8위와 11위를 차지했다. 前 대우그룹 회장의 비공개 증언이 담긴 대화록 <김우중과의 대화>는 세 계단 오른 7위에 자리했다.
또 영화평론가 겸 방송인 허지웅의 두 번째 에세이 <버티는 삶에 관하여> 역시 15위에 오르며 새롭게 순위에 들어섰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신작 장편 소설 <공허한 십자가>는 지난주에 이어 16위를 차지했고, 세월호 참사를 잊지 말자는 뜻에서 열두 명의 필자가 뜻을 모아 발간한 <눈먼 자들의 국가>가 출간하자마자 18위로 순위권에 자리잡았다.
![]() |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