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병들의 특명 ‘위장 크림 완벽 지우기’
이소희 기자
4,574
공유하기
![]() |
군대를 다녀온 대한민국 남자들에게 “군생활 중 가장 진절머리 나는 것이 무엇이었나”라는 질문을 했을 때 빠지지 않는 대답 중 하나가 바로 안면 위장이 아닐까.
덕지덕지 바르면 그 답답한 기분을 말로 표현할 수가 없고, 얼굴이 간지러워도 만지기조차 꺼려지는 위장 크림. 특히 민감한 피부를 가진 장병들에겐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는 주 원인이 되기도 하며, 평소 클렌징처럼 가볍게 해서는 잘 지워지지 않기 때문에 몇 번이고 지워내야만 한다. 세안만으로도 깔끔하게 위장 크림을 지워주는 똑똑한 제품을 추천한다.
닥터자르트의 ‘더마클리어 마이크로 워터’는 정제수 보다 분자 크기가 작은 활성 수소 워터 처방으로 보다 세밀하고 꼼꼼하게 클렌징을 도와주며, 메이크업 잔여물과 미세먼지, 노폐물까지 지워주는 클렌징 워터 제품이다. 다양한 미네랄 성분 배합으로 강력한 클렌징과 함께 염증 진정, 수분 공급 효과로 마치 토너를 사용한 듯한 촉촉하고 개운한 사용감을 준다.
DHC의 ‘딥 클렌징 오일’은 2002년 한국 시장에 첫 선을 보인 후 DHC 간판 제품으로 자리잡은 불멸의 제품이다. 올리브 오일이 함유된 제품으로 포인트 메이크업부터 모공 깊숙한 곳의 노폐물까지 한번에 깨끗이 닦아낼 수 있다. 특히 올리브 오일에 로즈마리 잎 오일과 토코페롤을 배합해 피부를 부드럽게 지키면서 확실한 클렌징 효과를 선사한다.
<사진=닥터자르트, DHC>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소희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