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불금..세븐일레븐에서 ‘감성 충전’하세요
프랜차이즈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가을을 맞이, ‘감성 충전’을 테마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먼저, 10월 한달 간 ‘외산맥주 12종 20% 할인’, ‘인기 컵라면 6종 2+1’ 등 약 450여종의 상품에 대해 증정·할인 행사를 열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신나는 불금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2천명을 선정하고 ‘할로윈 세븐클럽 파티’ 초대권을 제공한다. 인기 개그맨 박명수 등이 참여하는 ‘할로윈 세븐클럽 파티’는 이달 31일(금) 홍대 인근 공연장에서 열린다.

또 4가지 테마별 불금 제안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경품 행사를 마련했다. 

‘설레는 금요일’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7명을 선발하여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을 제공하고, ‘신나는 금요일’을 희망하는 17명에겐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나누어준다. 

‘맛있는 금요일’엔 패밀리레스토랑 외식상품권(17명), ‘즐거운 금요일’ 이벤트에서는 영화관람권(71명)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은 신청자 중 600명에게도 별도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5천원권)이 지급된다.

이번 ‘신나는 불금데이’ 이벤트는 행사 상품 구매 후 세븐일레븐 홈페이지(www.7-eleven.co.kr)에서 영수증 응모를 통해 진행되며 5가지 불금 이벤트 중 고객이 원하는 행사 하나를 선택하여 응모하면 된다.

세븐일레븐은 쌀쌀한 날씨에 동료나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찐빵 어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 홈페이지 내 ‘찐빵 어택’ 이벤트 창에 찐빵과 관련된 추억이나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7팀을 선정, 팀당 최대 400개의 찐빵세트(찐빵+음료수)를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깜짝 배달해 준다. 그리고 이벤트 참가자 중 1천명을 별도 선정하여 세븐일레븐 푸드상품권(3천원권)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