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만 꾸미니? 그루밍족들의 잇템
이소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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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성 가방 브랜드 ‘쿄시츠비(KYOSHITSUBI)’의 가죽 백팩은 그루밍족들 사이에서 일명 ‘핫픽’으로 떠올랐다. 기존의 사무적이고 건조한 디자인의 틀에서 벗어나 재질과 실루엣 그리고 형태에 초점을 맞춘 미니멀하고 감각적인 제품을 개발하여 비율, 컷, 핏, 소재, 기능성 등 남성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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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레이 스니커즈 ‘수페르가(SUPERGA)’, 브라운 스니커즈 ‘볼타(volta)’, 헌팅캡 ‘커터앤벅(CUTTER&BUCK)’, 블랙, 그레이 백팩 ‘쿄시츠비(KYOSHITSUBI)’> |
100년 전통의 감각적인 이태리 명품 스니커즈 브랜드 ‘수페르가(SUPERGA)’와 ‘볼타(volta)’등은 고급 소재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으로 남성들 사이에서 매니아층이 생성됐을 정도로 인기가 좋다.
또한 캠핑족들을 위한 아웃도어 상품, 4~50대의 전유물과도 같던 골프 상품들이 젊은 남성고객을 타깃으로 한층 경쾌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돼 출시되고 있다.
미국 명품 골프웨어 브랜드 ‘커터앤벅(CUTTER&BUCK)’은 “최근 2~30대 젊은 고객층들의 수요가 계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추세”라며 세련된 디자인의 헌팅캡을 출시했다.
<사진=쿄시츠비, 수페르가, 볼타, 커터앤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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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소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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