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영양,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식 샐러드바 열풍 일으켜..

신개념 한식 샐러드바 이랜드 ‘자연별곡’이 론칭 6개월 만에 한식 샐러드바 브랜드 중 유일하게 10호점을 돌파했다.

“왕의 이야기가 담긴 팔도진미 한식 샐러드바” 콘셉트의 자연별곡은 지난 4월 말 분당 미금점을 처음 선보인 이후, 전 매장 일 평균 방문객이 1,500명에 달하며 인기행진을 지속하고 있다. 

뜨거운 인기를 반영하듯 이랜드 자연별곡은 지난달 31일 미아현대점에 이어, 4일 분당 오리점, 오는 11일 부산 서면점에 연달아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한 신규 매장들은 서울, 경기, 부산 등 지역 각지에 분포되어 있어 전국으로 확대되고 있는 자연별곡의 인기를 반영하고 있다. 

이랜드 자연별곡은 업계 최초로 30분 빠른 조기 오픈제를 도입하며 고객들의 대기 시간을 줄이고, 한식 샐러드바를 ‘브런치’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외식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치커리, 로메인 레터스와 같이 농가와의 직거래를 통해 공급된 친환경 농산물로 강화한 친환경 쌈채소 등을 메뉴로 구성해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이랜드 자연별곡 마케팅 팀장은 “본인과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며 새로운 콘셉트의 외식 메뉴를 찾는 소비자들의 움직임에 따라 한식 샐러드바는 짧은 기간 동안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며 “그 중에서도 자연별곡은 기존에는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왕의 밥상인 수라상에 오르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의 샐러드바 형태로 선보여 높은 고객 재방문율과 함께 한식 샐러드바의 선두주자의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고 밝혔다.